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교회는 결혼상대로 별로 인가요? 오늘 외할머니 생신이라 오랜만에 다 모였습니다 가족들이사촌형 누나들이 다음달에 결혼도

오늘 외할머니 생신이라 오랜만에 다 모였습니다 가족들이사촌형 누나들이 다음달에 결혼도 하고 거의다 결혼적령기라결혼얘기로 주제가 바뀌고 상대로 교회집안은 별로라고 하고외가쪽은 종교를 가질생각을 안 하는 무신론자들 입니다친누나도 소개받을때 종교여부를 꼭 묻습니다 별로인가요?
네. 교회 사람은 별로 입니다.
교회 다니는 여자와 결혼하게 되면
1. 처음에는 일요일만되면 교회 가자고 하다가 나중에는 교회 예배있는 날은 모두 다 가자고 조른다. 
2. 힘든게 번 내돈이 십일조와 각종 헌금으로 빠져나간다. 
3. 뭐 먹을때마다 기도하라고 강요한다. 
4. 어디 여행을 가더라도 교회 예배시간에 꼭 참석해야 한다고 해서 장거리여행은 꿈도 못꾼다. 
5. 제사를 지내시는 집안이라면 제사문제로 부모나 형제 자매간 의 상하는 일이 발생한다. 
6.술 담배하시는 분이라면 계속 잔소리 들어야한다. 
7. 병이 나거나, 어려운 일이 생기면 기도만능주의에 빠져 미신적인 방법으로 해결하려 한다.  
8. 이스라엘인을 선민이라 생각하며 그들의 역사를 줄줄 외우고 미국을 과도하게 숭상한다. 
9.  불교나 이슬람, 힌두교, 인디언, 유교나 동양적인 문화는 비하 폄훼 일색이다.
10. 자녀의 이름을 기독교적인 이름으로 작명하려 한다.
11. 자녀들을 기독교 미신에 세뇌시켜 의지력이 박약하고 신에 대한 의존증 환자로 만들어버린다.
12. 평생의 목표가 남편 구원이며, 주변의 친인척, 친지들을 끈질기게 교회에 나가라고 괴롭힌다.
13. 수시로 교회 목사와 전도사가 심방이라는 핑계로 찾아오니 불안하다.
14. 성경책에 씌여져 있는 모든 것 이 사실이며 현대과학으로 밝혀진 것들은 거짓된 정보라고 주장한다. 
15.  타종교인이나 무종교인인 사람에게는 사탄이나 마귀의 자식이라고 부른다 .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