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진로가 변경된 고1학생입니다 안녕하세요. 고1 학생입니다. 생활기록부에 1학년 1학기 ‘중등국어교사’라는 진로가 진로를 기반으로

안녕하세요. 고1 학생입니다. 생활기록부에 1학년 1학기 ‘중등국어교사’라는 진로가 진로를 기반으로 한 수행평가를 진행한 사회와 국어에 일부 한 키워드로 기록되어 있는 상태인데, 1학기 말부터 진로가 ‘초등교육’으로 바뀐 상황입니다. 그 외의 다른 과목이나 현재의 자율 창체 동아리 등등은 그냥 교육이랑 초등교육 이렇게 두 개에 초점이 맞춰진 상태인데요, 혹시 이럴 경우 대학에서 어떻게 받아들일까요? 불이익은 없는지, 또 제가 진로 변경 과정을 꼭 기재해야 한다면 학생부 어디에 (세특, 자율, 동아리 등) 쓰는 게 더 효과적인지도 궁금합니다. 답변 부탁드려요 ㅠㅠㅠㅠ
안녕하세요!
생기부는 솔직히 그림을 어떻게 그리는 지에 따라 달라서!
굳이 초등/ 중학 차이라면 교육이라는 공통점으로 묶으면 됩니다!
세세히 초등/ 중등 나뉘면 더 좋을 수도 있겠지만, 그런 부분에 대해 전략을 잘 짜시면 됩니다!
교육쪽으로 아예 더 차별성 있는 경험도 해보시고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