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김태희의 여름 패션, 에르메스와 셀린느 제품 활용법은? 김태희 씨의 여름 패션에서 에르메스와 셀린느 제품을 어떻게 활용했는지 궁금합니다.
김태희 씨의 여름 패션에서 에르메스와 셀린느 제품을 어떻게 활용했는지 궁금합니다. 특히 에르메스 샌들과 셀린느 버킷백의 조합이 주는 효과와 이를 일상에서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김태희의 에르메스, 셀린느 활용법
에르메스 샌들
심플한 티셔츠와 린넨 팬츠, 또는 원피스에 에르메스 시프레 샌들을 매치해, 전체적으로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여름룩을 완성했습니다.
샌들은 컬러(베이지, 화이트 등)가 과하지 않고, 매끈한 디자인 덕분에 깨끗한 이미지를 강조합니다.
셀린느 버킷백
트리옹프 캔버스&카프스킨 소재의 셀린느 버킷백을 코디해 실용성과 고급스러운 포인트를 동시에 살렸습니다.
버킷백 특유의 여유로운 형태 덕분에 '꾸안꾸' 스타일(꾸민 듯 안 꾸민 듯)로 일상에 자주 사용 가능합니다.
조합이 주는 효과
고급스러움 + 실용성
두 아이템 모두 색감이 세련되고 절제돼, 과하지 않으면서도 확실한 존재감을 줍니다.
포인트 역할
기본 티셔츠 및 팬츠/원피스에 포인트 액세서리로 쓰면 전체 룩이 한 단계 업그레이드됩니다.
일상 활용 팁
간단한 데일리 룩, 여름 나들이, 여행, 휴가 등 어디서든 부담 없이 연출 가능
가방과 샌들을 밝은 색상으로 맞추면 청량감 있고, 내추럴한 스타일링에 고급스러운 터치를 더할 수 있음
액세서리는 최소화하고, 네추럴한 헤어·메이크업과 함께 연출하면 '김태희 스타일'의 균형잡힌 모던룩 완성
일상에서 에르메스 샌들은 세련된 슬리퍼처럼, 셀린느 버킷백은 넉넉한 수납과 동시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두 브랜드의 시그니처 아이템을 너무 튀지 않게 코디하면 김태희처럼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여름 패션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