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가 되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올해 중2인 여학생 입니다.저는 꿈이 배우인데요, 이러한 꿈을 가진 것
올해 중2인 여학생 입니다.저는 꿈이 배우인데요, 이러한 꿈을 가진 것 치곤 저는 자신감이 많이 부족한 편 입니다. 사람들의 관심을 받는것은 좋아하지만 저 자신에 대해 자신감이 부족해 나서고 싶어도 나서지 못하는 성격인데요..연기력과 자신감을 키우기 위해 연기학원을 다니고 싶어도 가격이 너무 걱정입니다. 기본 30~40정도 나갈텐데, 저희 집안이 형편이 막 좋은 편도 아니고, 저와 저의 형제자매가 다니는 학원, 과외의 가격 또한 많이 들어가기에 저도 부모님께서 부담이 많이 되실 것 이란 것을 압니다. 그래도 간절한 마음에 어머니께 한번 부탁을 드려봤는데요, 어머니께선 저와 별로 맞지도 않는 직업의 꿈을 이루기 위해 무리해서 그런 큰 금액을 지불하는 것은 안된다고 하십니다.제가 학교성적이 별로 좋지는 않아 먼저 성적으로 보여준다면 어머니도 무리해서라도 학원을 다니게 해주신다고 합니다.근데 저는 부모님께서 무리하시는 게 싫고, 저는 공부 스트레스가 큰 편이여서 목표를 높게 딱 정한 뒤 그것에 맞추기 위해 공부를 하는 것은 너무나 끔찍했기에 적당히 저의 수준과 맞게 목표를 세우는 편 입니다. 그래도 성적이 잘 나오고싶어 조금 무리 해보고자 했지만 심리상태가 너무 안좋아져 그만 뒀습니다.또, 어머니께서 꼭 당장 다녀야 하는 것은 아니고 아직 시간이 많으니 나중에라도 다니라고 하십니다. 근데 전 크기 전에 작품을 찍고 싶습니다.. 물론 정말로 어렵고 험한 길이지만 저는 아역배우가 되고싶습니다. 그렇게 하기 위해선 전문가의 도움이 꼭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성적은 둘째 치고 비용이 너무 부담이 되는게 큰 고민입니다..생활속에서의 절약은 할 수 있지만 그게 큰 금액도 아니고, 제가 돈을 벌어올 수도 없는 상황이라 막막합니다.어떻게 하면 좋을까요..저의 꿈을 이룰 수 있는 방법이 뭐가 있을까요..?
자신감이 많이 부족하시다면 자신감을 키우는 훈련부터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앞으로 어떤 미래를 생각해야할지 차근차근 노트에 적으면서 설계를 시작해보세요!
아역배우가 되고 싶다고 하셨는데, 지금 학원도 안다니시고 오디션도 보시지 않은 상태에서 아역배우가 되고 싶다고 말만 하는 건 아무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가만히 있으면서 "저는 1년 안에 식당을 차릴거에요!"라고 하면 누가 시켜주지도, 관심을 갖지도 않습니다.
적어도 요리학원에 가든, 식당에 가서 청소를 하든 뭐라도 시작해야 눈길을 주겠죠.
현재 중2이신데 돈을 어디서 벌어올 수 있을 거라는 생각은 안하시는 게 좋습니다.
무리해서 벌려다가 사기당하고 큰코다칠 수 있으니 학원에 가시는 건 부모님의 몫으로 두세요.
부모님이 정 안되시면 질문자님한테 안된다고 말할거에요!
그때는 질문자님이 학원없이 오디션을 보든, 수소문해서 어떤 곳을 찾아가든 할거에요.
중요한 것은 어떤 누구도 공짜로 남 좋은 일을 해주려고 하지 않습니다.
싼 값에, 그리고 공짜로 그런 일을 해주겠다고 하는 사람들은 피하시구요.
너무 깊게 생각해서 힘들어하지 마시고 행동으로 옮기는 습관을 들여봅시다!!!!
경기 남부 괜찮으시면 저희 학원 상담오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저희는 2014년부터 시작해서 약 10년간의 노하우와 전략들로 매년 꾸준히 합격생들을 배출하고 있는 노릇바치 연기학원입니다.
입시보다도 더 중요한 것은 배우가 되는 것입니다.
저희 노릇바치 연기학원은 단지 입시연기에만 맞춰진 수업이 아닌 배우로써 갖춰야 하는 부분을
더 중요하게 여기면서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현재 2026년도 입시반은 1월부터 개강되었으며, 소수정예 정원 7명 총 4개의 반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등록하지 않아도 연기입시 관련되어 컨설팅도 진행하고 있으니 편하게 문의 주셔도 됩니다!
홈페이지 - www.norutbachi2022.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