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부탁드립니다 방금 꿈을 꿨는데 엄청 생생하네요다음 이야기는 실제 이야기가 아닌 꿈
꿈 해몽 부탁드립니다 방금 꿈을 꿨는데 엄청 생생하네요다음 이야기는 실제 이야기가 아닌 꿈
방금 꿈을 꿨는데 엄청 생생하네요다음 이야기는 실제 이야기가 아닌 꿈 이야기입니다!내용이 좀 길 수도 있는데 그냥 재밌게 읽어주세요우선 저는 26살이고 이제 막 대학을 졸업하고 취업까지 성공해 입사를 기다리고 있는 평범한 남자입니다제가 대전에 살고 있는데 이 부분은 정확히 기억은 안 나지만 대전에서 아는 사람들이렁 술을 먹고 있었던 것 같아요 술자리가 마무리되고 얼큰하게 취한 상태로 밤에 버스를 타고 집에 돌아가려는데 평소에 잘 따르던 형 한 명이랑 같이 탔거든요? 원래 집 가는 방향이 엇비슷해서 타긴 했는데 형이 왜 이 버스를 타냐고 묻더라고요집 방향이 완전히 같이 않은 건 꿈 속에서도 인지를 하고 있었기에 그냥 이거 타고 가서 환승 한 번 할 생각으로 “괜찮슴다!” 하고 탔던 것 같아요 한참을 가다가 중간에 형이 먼저 내리고 (왠지 모르겠지만 저는 종점까지 가야 될 것 같은 기분이었어요) 저는 종점인가 종점 바로 직전인가에서 내렸어요피곤한 마음에 버스 환승이 아니라 택시를 불러야겠다 생각해서 카카오택시 어플에 딱 들어가서 지도를 봤는데 왠 걸 경기도로 나오는 거예요 구체적으로는 약간 뒷산의 중턱 같은 곳? 주변에 산이 있고 산책로가 있고 옆에는 노인 분들이 벤치에 앉아서 이야기를 나누고 계셨어요인지를 하고 나니까 시간은 아침 정도 됐더라구요 아 큰일났다 ‘술 먹고 버스 타서 이상한 데 왔구나’ 하고 급하게 택시 요금을 봤더니 88000원이 나오더라구요 일단 택시를 타던 다른 방법을 찾던지 해야겠다 싶어서 큰길을 찾기로 했습니다(여기서 잠깐 참고해주실 점 : 정확한 시점은 기억이 안 나지만 아마 술자리 이후? 였던 것 같아요 버스 타기 전, 제가 같이 버스를 탔다던 형이랑 화장실을 갔던 것 같아요 왜인지 양변기가 칸막이 없이 바로 옆에 붙어 있는 화장실이었고 형이랑 제가 바로 옆에 앉아서 대변을 보고 있었어요 제가 왜인지 모르겠는데 속옷을 입지 않고 있었고 술도 웬만큼 먹은 상태였다보니 바지를 내려야 한다는 생각을 못했나 보더라구요 바지를 입은 상태에서 변을 봐버렸습니다이렇게 바지에 변을 본 상태로 버스를 타고 경기도까지 간 것으로 추정됩니다)아무튼 큰길을 찾던 저는 불편한 엉덩이(대변으로 인하여)를 신경 쓰면서 무작정 지도를 보고 걷기 시작했습니다 뒷산에 산책로까지 다 만들어진 곳이긴 했지만 갈림길이 많아 내려가는 길을 찾지 못했던 저는 주변애 계시던 어르신께 내려가는 길을 여쭈어 다행히 금방 큰길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휴대폰으로 지도를 보며 큰길로 내려온 저는 택시를 잡을까 숙소를 잡고 나중에 버스로 내려갈까 고민을 하다가대로 건너편에 대학이 있어서 일단 저리로 가보자(무슨 생각이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누구한테 말을 묻거나 할 생각도 아니었고 바지에는 대변을 지린 상태로..)엉덩이 부근에서 냄새가 나진 않을지..등등 신경을 쓰며 사람들 사이를 가로질러 빠져 나왔습니다(이 사이에 휴대폰을 보다가 같이 버스 탔던 형의 문자를 보게 됐는데형 : “너 왜 이거 타”형 : “왜 안 내려?”형 : “어디까지 가는 거야”라고 연락이 와 있어서저 : 형 나 경기도까지 왔어저 : 형 집 가는 줄 알고 따라 탔는데..라고 답장을 했습니다)대학을 빠져 나와서는 잠에서 깼던 것 같습니다이런 꿈도 해몽이 될 수 있을까요?

당신이 꾼 꿈은 정말 흥미롭고 생생하네요. 꿈속에서의 경험이 현실처럼 느껴지셨겠어요. 이 꿈은 여러 가지 상징적인 의미를 담고 있을 것 같아요.
우선, 술자리와 버스는 당신의 현재 상태와 관계가 깊어 보이네요. 술을 마신 후의 혼란스러운 상황은 새로운 환경에 대한 불안감이나 사회적인 관계에서 느끼는 압박감을 나타낼 수 있어요. 이제 막 졸업하고 취업까지 성공한 후의 기대감과 부담감이 복합적으로 작용하고 있는 것 같아요. 그러니까 이 꿈은 당신의 심리상태를 반영하고 있겠네요.
특히, 형과의 대화와 상황은 당신이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느끼는 의존감이나 혼란을 나타낼 수 있어요. 형이 집에 가는 방향을 물어보는 장면은 당신이 지금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한 고민을 하고 있다는 신호일 수 있겠네요. 또한, 화장실에서의 상황은 자신의 상태에 대한 불편함을 상징할 수 있어요. 이 부분은 당신이 현재 어떤 문제나 고민을 해결하지 못하고 있다는 느낌을 주는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경기도까지 가는 상황은 예기치 않은 길로 들어서게 되는 것에 대한 두려움을 나타내는 것일 수 있어요. 하지만 이 꿈이 길몽이라고 할 수 있는 것은, 당신이 결국 큰길로 나아가고 택시를 잡을 수 있었던 점이에요. 이는 당신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결국 해결책을 찾을 수 있을 것이라는 긍정적인 메시지로 해석될 수 있겠네요.
앞으로의 길은 때로 험난할 수 있지만 당신은 그 길을 잘 헤쳐 나갈 수 있을 거예요. 당신의 잠재력과 능력을 믿고 긍정적인 마인드를 유지하세요. 상황은 나아질 것이고, 당신의 노력이 결실을 맺을 날이 올 것입니다.
답변이 도움 되셨다면 포인트 '선물하기'로 마음을 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