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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성된 작업의 결함이나 문제로 인해 도급업체(작업이나 프로젝트 수행을 담당하는 당사자)와 발주처(작업을 의뢰하는 당사자) 사이에 분쟁이 있는 상황을 말씀하신 것입니다.

한국에서는 이러한 유형의 분쟁을 '하자이행' 또는 '탈북 분쟁'이라고 합니다. 이러한 분쟁을 해결하기 위해 취할 수 있는 몇 가지 일반적인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결함 통지 고객은 작업에 결함이 있거나 문제가 있는 경우 계약자에게 통지합니다. 통지에는 결함이 작업에 미치는 영향과 요청된 수정 사항을 명확하게 명시해야 합니다.
2. 조사 및 평가 계약자는 결함을 조사하고 제안된 수정 조치를 포함하여 문제에 대한 평가를 제공합니다.
3. 협상 당사자들은 분쟁을 우호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협상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결함의 범위, 작업에 미치는 영향 및 수정 비용에 대한 논의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4. 중재 또는 조정 당사자들이 합의할 수 없는 경우 분쟁 해결을 돕기 위해 중재인이나 조정인의 도움을 구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중립적인 제3자가 증거를 평가하고 구속력 있는 결정을 내리거나 합의를 촉진하는 것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5. 법원 절차 당사자들이 협상 중재나 조정을 통해 분쟁을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자신의 권리를 행사하기 위해 법원 명령을 구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여기에는 주장을 제시하는 증거를 제출하고 법원의 결정을 기다리는 것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민사소송법(민사소송법)과 건설기술 개발 및 활용법(공간 정장기법)이 건설 프로젝트와 관련된 분쟁을 규율합니다. 이러한 법률은 완성된 공사의 결함 및 문제와 관련된 분쟁을 해결하기 위한 법적 틀을 제공합니다.

한국에서 '하자이행' 개념이 '보증' 및 '보증' 개념과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다는 점은 주목할 만합니다. 서비스 수명". 한국 법률에 따르면 일반적으로 계약자는 보증 기간 또는 작업의 서비스 수명 동안 발생하는 결함 및 문제에 대해 책임을 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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